• TOUR
    소중한 추억과 낭만이 있는 곳, 올리브펜션
    TOUR
    지리산 국립공원
    지리산은 1967년 우리나라 최초의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경상남도, 전라남도, 전라북도까지 3개 도가 속해 있어 가장 넓은 면적의 산악형 국립공원입니다.
    3대 주봉을 중심으로 20여 개 봉우리가 병풍처럼 펼쳐져 있으며 그 속에 활엽수 원시림이 광활하게 덮여 있는 피아골,
    험준하기로 유명한 칠선계곡을 비롯해 뱀사골, 한신계곡 등 장엄한 계곡이 이어지고 천연기념물인 사향노루와 수달 등
    다양한 동식물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TOUR
    쌍계사 십리벚꽃길
    봄철의 벚꽃이 특히 유명하며 계곡의 맑은 물, 기암과 고목들이 어울려 빼어난 경승을 이룹니다.
    경내 볼거리로는 구층석탑, 고운 최치원 선생의 친필 쌍계석문, 진감선사 대공탑비(국보47호) 등 있습니다.
    한편 쌍계사는 차와 인연이 깊은 곳으로 차시배 추원비가 세워져 있으며 마을 차밭에도 차 시배지 기념비(도기념물 제 61호)가 있습니다.
    TOUR
    화개장터
    화개장터는 지리산에서 시작한 화개천과 섬진강이 합류하는 지점에서 열리던 전통적인 재래식 시장이며 5일장이 활발하게 이루어졌던 곳입니다.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전통적인 모습으로 복원하기 위해 재래식 장옥과 녹차 전문상가 등 편의시설 조성하여
    벚꽃축제 개막과 함께 상설시장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TOUR
    평사리 최참판댁
    동학혁명에서 근대사까지 우리 한민족의 대서사시인 박경리의 소설 “토지”의 배경인 이곳 평사리에 소설속의 최참판댁이 한옥 14동으로
    구현되었으며, 조선후기 우리 민족의 생활모습을 담은 초가집, 유물 등 드라마 '토지' 세트장도 조성되어 있습니다.
    섬진강을 따라 평사리를 지나는 1코스(18km)와 19번 국도를 따라 꽃길을 걷는 2코스(13km)로 나뉩니다.
    TOUR
    하동 금오산 짚라인
    다도해 비경과 함께하는 5분의 스릴, 금오산 짚와이어 해발 850m 금오산 정상에서
    최고시속 120km/h로 3,186km 거리를 세 번에 걸쳐 내려오는 코스입니다.
    최대 경사는 27%(약 15˚)나 됩니다.
    다도해를 감상할 수 있는 프리미엄 조망권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TOUR
    하동 야생차 박물관
    경남 하동 지리산 자락에 위치한 차문화센터는 하동군의 특산물이 야생차의 홍보를 활성화하기 위해 설립된 센터입니다.
    하동군은 차시배지로 차문화의 전통을 계승과 발전시키고 하동 녹차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덖음차 만들기, 하동녹차 다례체험, 도자기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차문화센터는 관광객들의 쉼터역활과 하동 야생차 문화축제를 매년 개최하고 있습니다.
    TOUR
    순천만 정원 박람회
    순천만 정원 박람회는 사람과 자연의 교감을 만드는 정원여행으로, 자연의 소중함과 가족 사랑의 의미를 알려주는 박람회 입니다.
    세계 5대의 연안 습지 중 하나인 순천만은 거대한 정원이며, 이 곳에서 수많은 생명들을 볼 수 있습니다.
    한국정원과 나무도감원을 중심으로 한 '수목원 구역', 순천만국제습지센터를 중심으로 한 '습지센터 구역',
    세계각국의 정원과 다양한 테마정원, 참여정원이 있는 '세계정원 구역', 나눔 숲과 비오토습지,
    순천만자연생태공원이 중심인 '습지구역' 총 4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밖에 다양하고 아름다운 곳에서 힐링할 수 있습니다.
    TOUR
    기타 여행지
    북천 레일바이크 / 청학동 삼성궁 / 박경리 문화관 / 불일폭포 / 칠불사 / 이병주 문학관 / 송림공원 /
    구례 화엄사 / 피아골 / 사성암 / 순천드라마 세트장 등 다양한 여행지를 만나보세요.

  •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저작권